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드라마] 타이탄 시즌1 DC Titans season1 , Netflix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
    카테고리 없음 2020. 3. 17. 22:26

    신세대 영웅들의 말, 타이탄이었다.넷플릭스에서 독점 상영 중이었다 상영을 시작한 것은 얼마 되지 않았다.


    >


    "DC Titans 타이탄"은 타이틀 그대로 "DC유니버스"의 드라마다.배트맨의 그늘에서 벗어난 로빈(딕 그레이슨)이 초능력을 가진 소녀 레이첼(레이븐)을 자랑하며 펼치는 1이 주요 줄거리다.


    >


    하나단 슈퍼히어로들이 잘할 만큼 CG는 필수지만 대체로 그 효과는 잘 만들어져 있다. 몇장면에서 조금 투박한게 보이긴하지만...뭐...드라마니까...


    >


    내용 가운데는 레이첼. 그녀는 생명을 건질 수도, 죽을 수도 있고 강한 힘을 가진 아이다. 처음엔 그는 본인의 능력을 조절하지 못했지만 횟수가 겹칠수록 조절이 되고 지역에서 더 완전해진다.


    >


    처음에 로빈이 팀을 구성한 후 (※)에, 각자의 능력을 확인하지만... 로빈만이 나의 능력(?)을 이야기해 주지 않는다. 그래, 모두들 로빈의 능력이 뭔지 궁금해 하고 있어.(웃음)


    >


    중반에 탈·2대째 로빈(제이슨 토드)도 나오고...스토리가 더 버라이어티해진다.


    >


    과연 딕은 레이첼을 끝까지 지켜낼 수 있을까.


    >


    이 미국 드라마는 DC에서 만든 드라마답게 어둡다. 스토리 자체도 그렇게 밝은 스토리는 아니니까.그래서 드라마가 모두 시즌2 준비 과정인 것처럼 느껴진다. 극 중간 중간에 캐릭터에 하자신씩 개인 개인 개인 개인 개인 개인 개인 개인 개인 간의 설명이 잘 자신 있고 스토리가 조금 느슨해질 때가 있기 때문이라지만, 전부적인 CG 자신의 액션 장면 등이 자신의 이름을 잘 만들어져 어느 정도 몰입도가 좋을 수도 있다.Q:재미는? 슈퍼 히어로 드라마답게 자신만만하다. 하지만 잔인한 장면이 조금 있으니 아이들과 만나는 건 그만두었으면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