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모님 효도 선물] 다비치안경, 누진다초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1:20

    친정엄마의 하루 즐거움은 신문 나쁘지 않고 책을 읽으면서 그 안에 좋은 글이 나쁘지 않고 신문 기사를 읽고 스크랩해 놓는 것이 취미인데요. 그렇게 매년 스크랩한 노트를 모아 놓고는 다시 한번 읽어 보기도 했으며 좋은 말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알리기도 했고, 최근 들어 기존에 쓰던 안경이 잘 보이지 않는 것도 하고 희미하게 보이기도 해서는 돋보기를 썼지만 다시 1조의 안경을 걸었지만 왔다 갔다 해야 해서 꽤 불편한 적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어머니 손을 잡고 다비치안경에 가서 상후를 받고 왔는데 누지다 초점렌렌렌즈 하나 쁘띠뿌띠로 편하게 볼 수 있대요!어머니와 함께 다비치안경에 다녀온 후기를 올려봅니다. by 미라클


    >


    >


    요즘 쓰던 안경이 침침하고 신문도 잘 보이지 않고 책 읽기도 번거롭기 때문에 안경을 이리저리 돌려 써야 하고 불편하다는 엄마의 이야기를 들은 뒤부터다.비치안경에 가서 산다 소리를 듣고 눈이 맞는 렌즈로 바꿔보자! 그러자 엄마와 함께 다비치안경에 다녀왔는데요.


    >


    >


    사람의 눈이 40대 이상이 되면 자연스럽게 노안이 찾아오게 되고, 그것에 맞는 렌즈를 찾아 안경을 착용하지 않으면 눈 질환 등을 피할 수 있으니 미리 옴이의 눈 건강을 챙겨서 보자 해서 당장 상그다 소음을 시작하기로 했는데요. 매장 안도 매우 넓거나 다양한 안경과 렌즈 제품들이 배치되어 있어 이것저것 눈을 뗄 수가 없어요!


    >


    >


    매장으로 들어가면 시원한 아이 스크림에서 각종의 커피와 차도 있고 1단 아래 나쁘지 않씩 먹으면서 산 도우이울 받아 보기로 했는데요. 매장 안에 학생들도 많이 오는지 간식을 알아맞히는 이벤트도 있고,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었지만요.


    >


    >


    일단 매장에 들어가서는 엄마가 불편한 현재의 증상이고, 여러 스토리를 과인·평소 신문과 책을 매일 읽고 있다는 점과, 노안 때문에 안경 하과인으로 보는 것이 힘들고, 이것저것 바꿔서 달아야 하는 불편함 등을 얘기하면 하과인의 안경렌즈에 다양하게 쓸 수 있는 누계다.초점렌즈를 사용하면 모든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하던데요.


    >


    >


    누진다초점 렌즈가 좋다, 라는 예는 들었지만 워낙 가격이 고가라는 예기에 늘 망설이고 있었다.비치 안경으로 하나 0월 하나 51까지 누진 렌즈 구매하면 전 렌즈보다 한 단계 높은 사양의 렌즈로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행사 중이라며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기도 할 뿐 아니라, 노안이 시작된 교정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백내장이 본인 녹내장, 황반 변성까지 올 수 있다고 하니 미리 관리하는 야겟도락요!


    >


    이미 있는 안경과 느ー지다 초점 렌즈와 비교해서 탈의를 1회 하고 봤는데, 다초점 렌즈이기 때문에 현기증이 나지 않을까. 그러나, 개인의 버릇을 고려하거나, 동공간 거리, 귀 높이 등을 모두 고려하여 누디다 초점 렌즈를 맞추기 때문에, 탈의용으로 한번 해본 엄마도 "잘 보인다"고 신기하다고 했을 정도였습니다.3D입체 장비로 렌즈로 개개인 모두 맞춤 제작에서 만을 위한 맞춤 누진 렌즈를 만들어 주다니, 뭔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


    >


    >


    누린다 초점끼는게 편하고, 엄마 눈 건강에도 좋다는거 알고는 이번 기회에 렌즈 업그레이드도 받고, 이어레하지 말고 맞추자고, 샌다 소리를 끝내고 나서는 요즘 컬러렌즈도 많이 끼었는데, 저는 라섹수술을 해서 나쁘지 않아서 렌즈끼는게 뭔가 무서워서 피했는데, 워낙 잘 안좋아서 부다 소리없이 잘 입고 다니면서 색깔도 이것저것 보고 나쁘지 않았어요: )


    >


    A와 B의 할인 혜택의 하나를 선택하고 베ー타치탄앙교은테은 5천원 하는 인과비 비엠앙교은테 10%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포옹 와잉룰 사면 하그와잉카 기부하신다는 이야기 에그야 선량한 작은 기업에서 나, 뒤덮었다 비비엠 안경 테도 눈이 자꾸만 잡았어요!


    >


    그 자신 마지막으로 자기 왔을 때 알게 된 또 하자신 이벤트가 있었으니까요 바로 소아용 내용랑이 선글라스를 무료로 준다는 것을 보고서는 조카 한명 데려온다! 소견이 두번으로 들었습니다.재치 있는 아줌마가 될 순간이었기 때문에 내용입니다!하나 0월 하나 4개까지 누지다 초점 렌즈 업그레이드의 혜택을 받으면 이 모든 혜택을 한꺼번에 받는 것 같아서 주변의 지인에게 안 배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