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 그대훈아 아우 개그맨 김철민까지 폐암스토리기 투병 밝혀!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1:26

    >


    안녕하세요. 연예계 소식을 가끔 공유하는 그리든 그리든 그리든입니다 예전에 방송에서 유명스타인 키위지나 얼굴이 닮아서 키위스테이션으로 활동하신 분들이 계시는데 그중 대표적이셨던 분이 보신흥아가씨를 닮은 노흥아씨 입니다. 아... 실은, 나프나 씨가 고인이 되었다는 부분을 금지시켜서 아내소음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이분을 통해서~~


    >


    >


    네~ 개그맨 김철민씨가 폐암이 스토리기 판정을 받았다던데.... 7일 나의 페이스북으로 나이, 폐 암이 이야기의 판정을 받았다며 이별을 해야 하는 것에는 눈물이 앞을 가린다는 이스토리우에서 업로드를 하게 되었습니다. 확인해보니 고군들의 훈아씨는 간암으로 돌아가셨다는데... 저는 이 사실을 몰랐기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여동생이 폐암 스토리기라니. 두 형제가 암에 걸리는 안타까운 귀취였거든요. 20일 4간 암으로 세상을 떠난 모창 가수 노히훙, 그리고 친동생인 김철민 씨는 한편 가장 이미 니시 이별을 한 부모님과 형을 만날 수 있다는 의견을 한다면 슬플 뿐이 아니다며...아, 좋은 스토리이 더 슬픈...~~ 남은 여력이 있으면 기타를 치면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말했어요.


    >


    ​ MBC공채 5기 코미디언 출신인 김철민 씨는 개그와 대학로의 공연 등 많은 사람에게 웃울을 주셨는데 저도 마로니에 공원에 갔을 때 김철민 씨가 앞에서 공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밖에서 그렇게 공연하기가 쉽지 않은데 대단하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암 치료를 계속 받고 긍정적인 심리를 가지고 힘내길 바래요. 암을 견디신 분들이 많으니 이를 토대로 병원 치료를 꼭 받으면서 희망을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가장 큰 병은 희망을 잃기를 포기하는 것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