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TA5] CEO소개글!(약속 지켰네요 ㅎㅎ)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9:29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컴퓨터와 그 타글을 올립니다! 그타는 gta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 G=그+TA=타)


    >


    이제 ceovip를~


    >


    네!


    >


    저는 "korea"라는 ceo를 창설했습니다.


    >


    첫 비서에게 전화를 걸어.


    >


    비서에게 5000달러에 대거나 준다고 했는데... 와..


    >


    저기 착륙!


    >


    이게...내가 제일 좋아하는 혜리야! (와인이 있어서...) (웃음)


    >


    H키를 누르면 빠른 사무실 이동!


    >


    안착~!


    >


    비서는 여자입니다.(웃음)


    >


    비서한테 스킬!


    >


    페가수스에 전화하지 않고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시스템!!


    >


    두 번째는 내 차고에 있는 차를 부를 수 있는 시스템!


    >


    그 후, 마지막은 스スナ 무료! 나는 벌써 다 사서 일어날 수 없지만...100만달러 ceo를 사서도 공짜라는 부르르, 이제 돈을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단 280만달러!)


    >


    이제 휴식공간을 살펴볼까요?


    >


    침대와 뭐 여러가지 있어요.(이런 회사에 정말 다니면...)


    >


    돌롱~zzzzz<-지금 블로그 하고 있어!


    >


    여기는 작은 화장실.


    >


    바로 바깥쪽을 소개하겠습니다.


    >


    거실 같은 곳은 이렇게 넓어요. 부들부들...


    >


    여기는 '선을 넘지 마라!' 인가? 그 게임을 할 수 있는 TV!


    >


    여기는 회의실입니다.


    >


    여기는 내가 블로그하는 컴퓨터(실은 컴퓨터첫개라고해)


    >


    이곳은 프린터가 있는 휴게공간(?)


    >


    그 후, ceo VIP는 M키를 누르면


    >


    이와 같이 표시됩니다. 이쵸크소 제1첫번째'시큐어 에이전시 CEO'을 누르면


    >


    이렇게 나오는데 이건 나중에 알려줘! 관리를 누르면


    >


    ceo의 이름을 바꿀 수도 있고!


    >


    다소 ceo 직원들끼리 때리고 때릴 수 있는 시스템.


    >


    그 이건은 스타를 하나 누르면 나와 ceo직원들의 옷을 바꿀수 있는 기능 ᄃ


    >


    ceo회장님같은 복장으로 입고올게요!


    >


    딱 이게 좋네요!


    >


    그 강의는 CEO의 능력을 보도록 해요! 이렇게 큰 일을 다 할 수 있어요.


    >


    그 후 ceo의 이동수단! (하나도 못하겠네요.) 후후)


    >


    그 이후에는 ceo를 그만둘 수 있는 시스템이다.


    >


    다음은 사무실 인테리어!


    >


    저는 원래 300만달러 이상 모아 오링이스까지 함께 사려고 했지만... 빨리 리뷰하기 위해서 포기했어요. . 그래서 685000달러 모으고 이 인테리어 사서도 소개하도록 해겟슴니다(웃음)


    >


    CEO 시스템은 사무실 초대까지!


    >


    그 다음 금고를 열어요!


    >


    피빅! 지문인식 완료! (?)


    >


    내 금고인데... 돈이 별로 없어 없네요. 하하.


    >


    지문인식으로 봉쇄! (?)


    >


    그 후 무기 캐비닛도 지문인식!


    >


    제가 있는 총을 고를 수 있어요.


    >


    또 봉쇄! (?)


    >


    목하 진짜 마지막! 데스크톱!


    >


    비밀번호는 스스로 눌러주네요.역시 비서!


    >


    로그인하면 저같은경우는 잘안해서.. 이렇게밖에 없는데 많이 하신 분들은 계속 과인이 오고 있습니다.


    >


    이상으로 CEO V.I.P의 KSX 였습니다. 그럼 이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