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이야기론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 코롱 인텐스 30대 남자친국 선물로 오백번 추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3:47

    여러분 안녕하세요. 녕뜨에 왔습니다.


    >


    꼭 저번달에 FLEX를 해버린 조예기론은 대세 신현교의 선물이라고 하던데


    예상을 결코 벗어난 것은 아니고, 일부러 내가 더 잘 사용하고 있다.ᄒᄒ 블랙베이 직장으로 가져간 니 잘못이 많아 시안나마


    같이 살다보니 네 것이 나에게 있나요? 나쁜 게 아니라 나눠 쓰는 거예요.キャ악 キャ악 キャ악, 블랙베이 외에 이것저것 사왔는데 열리지 않아서 내가 오픈^^^*


    형은 이걸 봐야 내가 이걸 연 걸 알 거야.


    이럴 거면 뭘 위해 선물했을까?​​​​​


    >


    ​ ​ ​ ​ ​ 박스가 매우 크기 때문에 샀던 나쁘지 않아도 뭔가 잊었지만 리프밤와 다섯항상의 주인공 조이 화론 다크 앰버 앤드 진저 릴리 50ml두개만 들어 있는 아마 이날 상자가 없어서 다 큰 것에 넣어 주셨다고 생각한다.sound...★


    >


    ​ ​ ​ ​ ​조 말론 다크 앰버 앤드 진저 릴리 코롱 인텐스 용량 50ml/가격 165,000원 용량 100ml/가격 248,000원 ​ 안 그래도 몸값 높은 조 말론.면세는 현실성이 떨어져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인텐스 라인은 볼 수도 없고 직원 여러분이 추천하면서 이것저것 설명해 주신 뒤 가격을 물어보며 キャ! 비쌉니다!"돼지 멱 따는 소리를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은츄 1번 거들떠보지도 않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만원의 장벽이 컸다^^!^^^^^^^^*


    비싼거 매번 잊고 한번씩 맡아서 몇번 내리더니.. 그래서 이번에 이것저것 구입하면서 취향을 살폈다.세상 과일 맛의 향기를 그에은츄은아지만 틈새 향수에서 과일 맛은 그레이프 후르츠가 한계 1뿐 ㅠ 쵸스토리론 같지 않으면서 뭔가 틈새 향수 같은 필로시코스 같은 향기가 있습니까?


    하면 있으면 이걸 추천해 주신다.


    이름이 너무 조크조크였는데 어색해. 어쨌든 맡으면


    "와......"이건 완전히 제 개취......분명 필로시코스 같지만......필로시코스보다는 뭔가 무겁고......확충 뭔가 진한 남자의 향기가 나고 성숙한 어른의 향기가 풍기는게


    >


    ​​​​​​


    이거 전부 이거 주세요.아, 하나 00미리는 졸라 부담되자 50㎜로 부탁합니다^.<~​ 그렇게 50ml로 괴테 차 ㅑㅑㅑㅑ한 순간 감정이 왔다.


    이건 진심으로 오래 뿌린다는 걸.조기순세입니다.첫 00밀리를 바꿔도 될까요?


    후쥬뭉 아쉽게 100밀리가 없었다.왜 말 sound 먹은 대로 안 되는 건희,


    >


    그렇게 여자 앞에 업어 온 나의 하나, 조이 말로는 인텐스 라인.조이 화론투명병도 타고난 모습이 장난이 아니지만 검은 병은 더더욱 장난이 아니네(가격버프) 병에서 강급진 대포가 빚어지고.(가격 버프 2222)​ ​ ​ ​ ​


    >


    매일 만주 벌판라고 조롱하는 측면도 검은 색으로 실제의 때문에 뽄세가 장난 여자 이사 가면 무족권 제1위 잘 보이는데 인테리어에 두어...(둑은 두근 두근, 여러분 나 요즘 이사 하나도 안 남았어요..두근 두근)왜 시간 돈 1개인 집이 본인의 외국 인테리어 사이트를 보면 꼭 조 이말롱잉텡그로 인테리어를 하고 둔 것 보며 농담 아니라고 했는데 딥 디쿠 조이 말롱코롱잉텡스는 까불기 때문 증츠 소리는 없어


    >


    톱노트:블랙카다맘하트노트:블랙오키드베이스노트:키아라에센스(출처:조이화론공식홈페이지)공식홈페이지에 가서 테이스팅노트를 살펴보니


    이것저것 블랙카다맘은 따뜻하고 향기로운 스모키한 노트가 생강의 신선함과 만과한 청아하고 매력적인 인상을 주고, 블랙 오키드는 어둡고 고혹적인 향을 통해 수련과 자스민의 향기를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는 것.거기에 마지막으로 키어라인 센스는 신성한 의식에 사용되는데, 카알라우드와 다크 앰버의 따뜻함이 누그러지고 감정을 부드럽게 하는 독특한 향을 만든다고 한다.​​​​


    >


    '​​​​​


    뭔가 소링쥬루 1번도 모른다.다만 흔들어줘. 손목에 즉시 부딪혀두면,


    왜 점원이 선물해준 우드, 피로시코스, 오디가고, 한약, 매운 냄새, 철강의 매운 냄새, 자신감이지?한약시장 한복판에 있는 것과 똑같은 약재는 매운 냄새가 나죠.어떻게든 한의원의 매운 냄새가 아닌, 한약시장 한가운데 있는 듯한 약재는 매운 냄새가 나 버립니다.


    자신의 어린 시절 어머니가 주신 한약도 잘 안 먹었을 리 없다.​​​​​


    >


    ​​​​​​


    복어집 어느 향수에서도 그렇듯이, 특히 니치향수에서도 그렇듯이, 이것은 향기가 조금 날아가야 합니다.이 ​한 5분 정도 지그완 면의 한약재 챠은넴세 살짝 달고 나 시라토리치 향수 특유의 고무챠은넴세다고 한다.?우드의 짠냄새가랄까, 우드+고무섞인 그 묵직한 향기에 피로시코스의 잔향이 과하고, 피로시코스에서도 우드, 고무등의 짠냄새가 나니까 당연한걸까? 반대신 필로시코스보다는 좀 묵직한??? 무거운? 잔향이 납니다.8ᄉ8


    고로 혹은 연예인이라고 비유하면 성훈님처럼 선진적인 분들도 계시죠 약간 리디북스님 프레임의~ 다른 사람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매일 후드티셔츠를 입고 있는 나에게는 왠지 위화감을 느끼게 해 버리지만, 슈트라든지 역시 슈트에 풀헤어라든지, 역시 슈트에 풀헤어라든지..


    그런 분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닉킴... 도시의 차가운 이상한 냄새가 납니다.* 하나 우리에게는 어울리는 사람이 없어 표준적인 잔향하 본인을 믿고 침대에 뿌리고 힐링이 본인을 하는 것도 같은 sound^


    >


    기존의 코론과 비교해 보면 확실히 느낌이 전혀 다르다.병을 봐도, 인텐스는 눈살을 찌푸릴 것 같은 강하고 은은하고, 역시 어른의 섹시함이 느껴집니다.기본 콜론은 뭔가 더 산의가 있는 느낌 초이 이야기에서는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가 나 중 하나 인텐스라서 더 그렇게 느끼나 본가. 하하. 하지만 이름에 릴리가 붙어 있어서 그런지, 뭔가 미드 안에서 나쁘지 않은 듯한, 거의 매일 미간을 찡그리고 있는, 미제의 문제풀이를 하는 탐정으로, 거의 매일 후배를 물고 있지만, 후우의 배냄새는 나쁘지 않고, 뭔가 고독한 짠내가 나쁘지 않은, 릴리라는 이름의 중년 여형사가 머리에 그려진다면, 그것은 무소설이니까.


    그래


    >


    딥디크필로시코스를 좋아하신 분 중에서 좀 더 무게감 있는 감정을 원하신 분이라면 거짓말을 하고 기뻐하실 겁니다.하지만하나향의경동시장한약달이는너무매운냄새가본인이기때문에문재지만단몇분만참으면상당히무거운향기가본인이기때문에정말섹시할것이다.


    20대가 사용하려면 뭔가 좀 나이 든 소견이 저는 맛있는 매운 냄새죠?20대 후반의 직장인에게는 꽤 잘 어울릴 것 같은 냄새입니다.그러므로 30대 남성 직접 신문 선물하는 것도 굉장히 좋아할 만한 소견 이다니다.​


    여자분들이 뿌리기에도 좋아요.우드향, 진한 어른의 섹시한 향을 좋아하신다면 무족권을 추천합니다.​이 나는 여기에서 글을 종료합니다'3'다 달러 안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