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DM 스타 Martin Garrix 마틴 게릭스 는 어떻게 성공 했는가? Road to success ! 슈퍼스타 DJ 히트곡 작곡가 되는 법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1:41

    안녕하세요! 프로듀서 DESO임거의 매일 친한 친구한테 아끼는 동생에게 이야기 하도록 포스팅 시작합니다!


    >


    EDM씬의 슈퍼스타, 그와 함께 반면 상업성 music의 절정이라는 비판도 받는 Martin Garrix 마틴 게릭스! 과연 최근 Martin Garrix 마틴 게릭스는 어떻게 최근의 Martin Garrix 마틴 게릭스가 되었을까?


    >


    >


    1996년 5월 14한 생애. 나랑 생하나 똑같은거야!!!! 네덜란드인 독아나 DJ 마틴 게리스텐(Martijn Gerard Garritsen)은 마틴 게릭스 Martin Garrix는 네덜란드의 Amstelveen에서 태어났다. 덕하나에서 활동을 시작한 프로듀서 DJ야 순수하게 얼굴과 지난 유행 투표로 변질된 DJ Mag에서 바로 1위!! 이미 몇년째 1위로 뛰던걸! 2016년에는 나쁘지 않다 이 유명하게 된 기반인 스피닝 레코즈 Spinnin'Records를 떠나고 STMPD RCRDS를 설립한다. 톱스타DJ들만의 레지던트DJ 그것도 Ibiza 비자로!


    >


    DAW는 FL Studio를 사용해서 작곡을 시작했어. 20하나 3년에 Uttecht프로덕션 전공으로 헤르만 부산 루드 학교 Herman Brood Academy를 졸업했다. 그러니까 마틴 게릭스 Martin Garrix는 케빈 해리스 Calvin Harris를 드림먼트로 소견하고 있대.


    >


    어린 본인의 재능 있는 그이지만 또 소음악 아래서 노력 없는 스타는 없었다. 그것이 아무리 하나렉트로닉의 소음악이라도 마찬가지다. 한동안은 자신이 죽기 살기로 스튜디오에서 시간을 보내며 사운드에 대한 느낌을 줬던 것이 결실을 거둔 것이다. 정말 많은 사람들을 자극하는 삶을 살아온 어린 본인이. EDMPAPA 채널에서 다룬 스토리를 기준으로 보자!


    소음악적 배경으로는! 여덟 살 때부터 기타를 치기 시작했어. music 잘 만드는 아기들은 대부분 많습니다. 악기 하쟈싱 이상은 함. 그래서 2004년!96년 생이니 8살이야


    >


    2004아테네 올림픽에서 tiësto 티에스토가 하계 올림픽의 오프닝 세리머니를 하고 있는 것을 보고DJ에 그와은심을 가졌다면서. 특히 구체적으로 티에스트가 DJ의 시작을 연 계기 같은 영웅! 2007년 쵸쯔쵸쯔 살의 봉잉이에 DJ가 되려는 꿈을 가지고 활동을 개시하고.


    >


    >


    하나하나 그 당시 활동명은 DJ MARTY! 어린 저예요.에도 마을의 클럽에 가서 자신에게 DJ할 기회를 주어 용서받았다! 하지만 전표 매진! 나쁘진 않으니까 직접 발로 뛰면서 다 팔았대.


    >


    그리고 마틴 게릭스가 아이 자신부터 이어온 게 있었어! 나는 마틴 갤릭스가 여전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바로'WITHOUT CREDIT'자신의 이름 없이 계속 노래를 만들어 독 1음악 레이블'스피닝 레코즈'에는 음악을 줬다던데. 고스트 프로듀싱을 계속했다는 거!


    >


    >


    20일 2년!마티은게릿크스은 결국 마침내 일 6세의 내가! 스피닝 레코즈와 계약하세요! 그래서 드림스컴 트루. 많은 관객과 함께 공연하는 무대는 물론, Martin Garrix 마틴 게릭스라는 이름으로 음악을 발매할 수 있게 되었다!


    >


    >


    마틴 게릭스가 천명한 곡은 Christina Aguilera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Your Body' 를 Remix 였구나 무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Christina Aguilera가 매우 마틴을 마음에 들어했으며 앞으로 앨범 Lotus에 리믹스를 수록하기에 이른다!  그 해 하나 6세. DJ가 유명해지는 가장 강력한 루트, 리믹스! 여기서 마틴 게릭스는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다. 하나 6세 이제비트 포트 Beatport에 곡이 있는 것은 물론 앨범 수록곡의 보유자.


    >


    2013년도에만 울트라 뮤직 UMF에 팬에 참석한 것이 마틴 게리 쿠스였다.


    >


    그런데 여기서의 삶에 경이적인 반전이 온다! 티에스트가 마틴 게릭스 트위터를 팔로잉! 그리고 댁의 노래 Torrent가 좋다고 해서 티에스트 Musical Freedom 레이블에서 발매. 자신의 DJ·인생에 Inspiring한 영웅과 콜라를 하다니....!!울음 2013년 2월 19일 발매.


    >


    >


    그리고 본격적으로 EDM씬으로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기 시작했어!! 그리고 그 해 20하나 3년 5월 20일!! SB projects에서 마틴 게릭스 Martin Garrix가 드디어 슈퍼스타가 된 계기의 곡이 READY TODROP! 바로 ANIMALS야! 계속 콜라보로 했는데 첫 소음이라 혼자만 나쁘지 않았던 곡.


    >


    이 곡은 나오고 Beatport비트 포트 1위를 당당하게 도달했다! 이 쵸은세울 deadmau5뎃마이 너무 너무 싫다.... 그 때문에 미쿠 구 빌보드 댄스 차트에서도 1위.17세, 마틴 게리 쿠스가 슈퍼 스타가 되게 해준 직후 그 곡, Animals!


    >


    일 8세, 마틴 게리 틱스는 이에 앞서고, 히트 곡을 3개 이상 보유한 헤드 라인 자였어.


    >


    그러나 거기에 안주하지 않는 마틴 게릭스, 스튜디오에서 작업하는 것을 너무 사랑하는 대표적인 작업벌레.


    >


    놀랍게도 이 위에 있던 모든 1개가 "아직 학생 한 때"에 있는 꿈같은 1하나라는 사실! 그 때문에 놀랍게도 20개 4년 한년 하나칙 졸업했다.


    >


    20최초 5년에는 키위 대표 EDM히트 메이커로서 정착했다.


    >


    >


    계속해서 새로운 캐리어를 찍고 있는 마틴 게릭스! 그의 멘토 티에스 스커트에 THE ONLY WAY IS UP라는 곡을 20하나 5년 5월 또 Drop!


    >


    >


    이 곡은 또 20최초 5년 비트 포트 Beatport,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최초 등도 찍었어!


    >


    AVICII 아비치(아깝게 세상을 떠난 천재 아티스트 TT)이기 때문에 AVICII 아비치와의 협업을 계속하며 DJ로서 힘을 키워!


    >


    >


    그에게 놀라운 일이 일어나지만, 바로 마이애미 UMF에 초대되어 가게문을 열게 된 것이다. 그의 나쁜 없는 이 곧 일 9살, 이제 세계적인 슈퍼 스타가 됐던 마티은게릿크스!


    >


    그리고 DJ MAG TOP 100, MTV EMA등 각종 수상을 하고 계속 나쁘지 않아아 가마틴 게리 쿠스!


    >


    >


    2004년 티에스토 달음에로 올림픽에 등장한 DJ야. 20하나 8평창 올림픽에서 게런티로 나쁘지 않고도 받지 않고!! 올림픽에서 퍼포먼스 했어! 놀지 못하는 한국인들은 저걸 몬미라고 하면서 구경하는 게 더 많았는데 . 어쨌든 2004아테네 올림픽에서 티에스토를 보고꿈을 키웠다 마틴 게리 쿠스 Martin Garrix에는 평생의 꿈을 이룬 가끔!


    >


    유행투표 얼굴투표로 변질됐다고 공신력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은 DJMAG. 그럼에도 불구하고, Martin Garrix 마틴 겔릭스의 위용을 볼 수 있는 지표.


    Grammy의 그래미 어워드에는 한번도 하지 못했지만 현재까지 27회 Nomination(후보) 와서 19번을 우승했다!


    >


    >


    내가 하는 하나에 대한 믿음, believe in what you're doing! 너무 어려서 안 되고, 왜 안 된다는 생각을 버려라. 그리고 잘 될 것이라는 믿음


    >


    음악을 내면 항상 안티도 있어. 싫어하는 사람도 있고. 부정적인 것은 신경쓰는 것도 스토리이고, 단지 좋아하는 사람에게 초점을 맞추면서 본인 가기. 그러므로 deadmau5뎃마에 대해서...?


    >


    자신의 위험을 무릅쓰는 삶이 아니라면, 뭔가 잘못된 것이다. SAFE ZONE 안전범위를 친국어 본인에게 시도하고 도전하라. 무슨 일이 생기면 위험을 무릅써야 해! 도전!


    >


    자세하게 이야기한다면 남들이 원하는 내가 된다. sound 악적으로 기대하는 마틴 게릭스가 있는 모습이 되지 말고, 본인답지 않게 원하는 새로운 사운드, 도전, sound 편안함을 이어가라! 올바른 스토리를 하고 싶은 것을 하고,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하는지, 그 Opinion이 본인을 동요시키지 마라. 사람들은 계속 128 BPM. 무어 쿠루루 내면, 지겨워서 세로프게골 시도하면 아, 옛 Martin Garrix·마틴 게리 쿠스가 그립다고 합니다라는 것.


    >


    마틴은 자신이 한가지에 대한 사랑, 컴퓨터 앞에 12시각 사이 있을지도 모른다. 새로운 사운드와 소음악을 연구하는 것에만 국한되어 있을지도 몰라!! 유명해지고,돈많이벌어야지,소견을안한다,그냥아이처럼자기가하는하나를좋아하는삶을사는것.


    >


    >


    내가 나쁘지 않다에게 성공의 기준은 음악이지 돈이 아니라는 것이다. 돈은 으레 따르게 마련이다


    >


    계속 배우고 도전하는 삶! Never late to learn.


    >


    자신이 듣기엔 정스토리 '대단하다'는 트럭을 몇 개의 레벨에 보냈고, 대답이 없을 때 매우 실망한 경험도 많았다. 당연히 몇 번 휘두르곤 했던 sound 악들 스튜디오에서도 느낌으로 연구하고 DAW 붙잡고 하루 존 1그 싸움.계속해서 더 좋은 sound악을 만들기 위해서 극복하고 1어 서고 바꾸고 닦으면!"정 이야기"결국 레벨들이 너희들을 찾을 것이라는 설명이었다.


    >


    아이처럼 생각하고 그렇게 자신이 하는 처음을 즐기라는 것.


    >


    금의 첫 포스팅은 상당히 뱀이네요! 웃음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성공한 music 프로듀서담에는 반드시 재능이 있어도 그에 상응하는 노력이 있었고, 역시 좌절하는 상황도 이겨내고 첫 번째 근력이 있었어요. 마틴 게릭스 Martin Garrix도 그랬어요. music을 하다가 좌절을 당한 본인인가요? 그 좌절감으로 좌절 속에 파고드는 것을 이야기하고, 컴퓨터 앞에서, 작곡 도구 앞에서 사운드를 조사하는 자세로 즐기면서 다시 한 번 해보세요! 반드시 열매는 심는대로 거두는 법이다!! 모든 music 프로듀서, 작곡가들, 그 고독한 싸움, 첫 번째도 파이팅이다! 지금까지 프로듀서의 DESO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